안녕하세요. 서울남부사업본부입니다.
서울남부사업본부에서는 국립국악고등학교와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에 관련 내용을 전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사업본부 – 국립국악고등학교
장터 수익금 100만원 후원금 전달식 진행

○ 학생 주도 장터 운영으로 모은 수익금 전액 기부
○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사업본부, 도움이 필요한 국내 아동의 장학금으로 사용 예정
25일(화),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사업본부(사업본부장 김동우)는 국립국악고등학교(교장 모정미)로부터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1,003,700원을 전달받았다. 국립국악고등학교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는 김동우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사업본부장, 모정미 국립국악고등학교 교장 등이 참석했다.
국립국악고등학교 학생회는 이번 장터를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며,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사회공헌 의식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사업본부는 후원금 1,003,700원을 관할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청소년을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국립국악고등학교 모정미 교장은 “우리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실행한 의미 있는 활동에 큰 자부심을 느끼며, 이번 경험이 학생들의 성장과 사회적 책임감 함양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국악을 전공하는 학생들이 음악적 재능 뿐만 아니라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인재로 성장하고 있다는 점이 매우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김동우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사업본부장은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소중한 기부금인 만큼 꼭 필요한 아동을 찾아 전달하겠다”며, “청소년들의 이러한 자발적인 나눔 활동은 우리 사회의 미래에 대한 희망을 보여주고, 이 기금을 통해 어려운 환경의 아동청소년들도 큰 힘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사업본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생활 속에서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경우,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사업본부로 문의(02-569-2040)하면 된다.